제페토크리에이터도전

제페토크리에이터 되기

정블리니팅 2022. 8. 4. 18:29


안녕하세요?
정블리니팅입니다😊
저는 MKYU 유튜브 대학의
열정대학생,
2022학번으로 2월에 입학을 했어요.
열정대학생이 되면서 잴 먼저
눈에 띈 과목이
메타버스 플랫폼 중 하나인
제페토 였습니다.
제페토를 검색하니 설명이
나와 있습니다.

출처 : 네이버

그래서 저도 제페토를 검색한 후
가입을 했고요.
가입한 후 제 캐릭터인 제페토를
만들었습니다.
만들고 나서, 제페토 의상을 만들어
파는 제페토 크리에이터가 있어서,
독학으로, 제공된 템플릿 에디터를
이용해서 만들어 봤는데,
신기하게도 제출한 옷들이 하나둘씩
승인이 되었다는 연락이 오더라고요.


요런 알림이 옵니다.
2~4월까지 만든 의상들이
총 64벌 만들었네요^^




이렇게 많네요~😉
전부 출시되 제페토에서
판매하고 있습니다.
얼마나 팔렸는지 보니 아직도
5000잼을 벌려면 까마득합니다.
(현재 200잼이 모였네요~😅)
기본 5000잼이 돼야 현금으로
바꿔주는 방식인데요.
3D로 더 다양하고, 멋지고,
세련되게 만드는 다른 크리에이터
분들과의 경쟁은 쉽지 않습니다.
해봤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,
계속 팔리도록
일 년 정도 기다려야 되지않을까요?ㅋ
그래도 MKYU에 들어와서
이런 세상도
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니,
감사하게
배우고 있답니다.
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을
마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굿날 되세요😊





https://m.blog.naver.com/smile1792

정블리의 행복찾기 : 네이버 블로그

MKYU열정대학생,사회복지사,제페토크리에이터,일상,뜨개질,독서,상품리뷰를 합니다♡

m.blog.naver.com


#두번째스무살_나는열정대학생이다
#mkyu #김미경 #zepeto #굿짹
#메타버스 #플랫폼 #제페토 #잼
#크리에이터 #제페토크리에이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