뜨개이야기

웨딩케이크 수세미 만들었어요.

정블리니팅 2022. 5. 6. 17:46

안녕하세요~~😊
취미로 뜨개질을 하는 정블리니팅 인데요
티스토리를 처음 만들었어요
어케 하는지도 모르고 막 눌러보며
만들었더니 어색하고 구독자님도 없지만
(아직은ㅎㅎ) 방문해주신 분들께
감사드려요 ~^^

이 수세미이름은 웨딩케이크 수세미인데요
유료도안으로 구입한 수세미 도안인데
이름이 너무 이쁘다고 생각해요.ㅎㅎ
수세미 이름이 웨딩케이크라니^^
작가님께서 이름도 어찌 이리 이쁘게
지으신건지요~♡♡


우울하고 힘들때 나의 위로가 되어준게
뜨개가 아니였나 생각이 듭니다~😉


유료로 산 도안이라 영상과
도안은 공개가 불가지만,돈주고 산
도안이라고 뽕을 뽑겠다는 일념?으로
열심히 제작했던 웨딩케이크 수세미~😉
웨딩케이크 수세미를 보고 친구가
첫 주문을 했었어요~~ㅋ



뜨개작가님인 루링님의 웨딩케이크 수세미💕
너무 이쁩니당~~~🙆‍♀️🌸


크리스마스가 오기 이주전에, 크리스마스 리스
수세미 6개, 웨딩케이크 수세미 4개,
서비스 호빵수세미 2개, 이렇게 친구에게
전달했지요~~.🙆‍♀️🌸💜
너무 이쁘다구 잘 선물했다고
친구가 받고서 말해줘서 더 고마웠습니다.


브랜드얀의 버블퀸 수세미실과 코바늘
6호로 뜨면 되는데요~~
코바늘홋수가 작을수록 수세미도
작아진다는 사실!
크게 뜨는게 좋으면 8호로~
근데 설거지 하기 좋은 크기는 코바늘
6호,7호 인것같아요. 써보니^^


수세미실은 브랜드얀의 버블퀸인데
예쁘게 잘 떠지고 파스텔색두 원색두
다 이뻐서 많이 쟁여두고 있습니다~♡♡



https://m.blog.naver.com/smile1792

정블리의 행복찾기 : 네이버 블로그

MKYU열정대학생,사회복지사,제페토크리에이터,일상,뜨개질,독서,상품리뷰를 합니다♡

m.blog.naver.com


긴글 지루하실텐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💜
오늘도 살아내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^^
평안한 하루 보내세요🌸💕




'뜨개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곰니트님의 넥워머 뜨기  (12) 2022.10.04
수박수세미 뜨기🍉  (20) 2022.07.26
에어프라이어덮개 뜨기  (5) 2022.07.19